주요업무
-
감사팀
T. 02-3425-5010-
- 청렴도 종합대책 추진, 청렴도 상시확인시스템 운영, 자체감사 및 처분, 공직기강 대책 및 행동강령 운영
- - 주요 정책업무 모니터링, 여론 및 정보수집 관리, 사정업무, 감찰반 운영
-
조사인권팀
T. 02-3425-5020-
- 비위공무원 징계 등 처분 및 지시사항 조사
- - 인권조례 제정 및 인권위원회 구성ㆍ운영, 인권증진 기본계획 수립, 인권교육 및 민관 거버넌스 구축
- - 공직자 비리신고센터 운영, 클린신고센터 운영, 청탁금지법 신고접수 및 조치
- - 공직자 재산등록 및 공직자 윤리위원회 운영, 구민옴부즈만 운영
-
민원대응팀
T. 02-3425-5030-
- 찾아가는 구청장실 운영, 기획순찰 및 환경불편사항 개선 및 각종 시책 점검
- - 인터넷 민원 관리(강동구에 바란다, 온라인 민원상담), 120 시민불편살피미 운영
-
계약심사팀
T. 02-3425-5040-
- 일상감사 및 계약심사 업무
- - 계약 제도개선 이행실태 점검
- -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 등 하도급 관리
직원업무안내
직위 | 전화번호 | 담당업무 |
---|---|---|
담당관 | 02-3425-7104 | 감사담당관 업무 총괄 |
팀장 | 02-3425-5011 | 감사팀 업무 총괄 |
주무관 | 02-3425-5033 | 지방세 납세자 보호 업무, 세무조사 및 체납처분 등 납세자 권리구제 제도개선관련 업무, 납세자 보호관 운영에 따른 조례 등 개정 관련 업무, 적극행정 관련 업무, 사전컨설팅 감사 업무 |
주무관 | 02-3425-5015 | 종합감사,연간 감사기본(종합)계획 수립 , 의회관련업무 및 업무계획 작성, 예산 및 성과관리(일상경비 처리), 부구청장 지시사항, 감사위원회 및 구민감사관 운영 관리 |
주무관 | 02-3425-5013 | 특정감사, 종합청렴도, 자율적내부통제, 공공재정환수 운영 등 |
주무관 | 02-3425-5016 | 감사결과 처분 관리시스템 관리, 동행정 종합감사, 부서 일반 서무 업무 |
주무관 | 02-3425-5014 | 공무원 행동강령 업무 총괄 공직기강 대책 수립 반부패 청렴교육 감사원 대행감사 부서계좌현황 실시간 공유시스템 모니터링 |
주무관 | 02-3425-5028 | 외부감사처분 및 이행실태 감사, 시설물 안전감사, 자치법규 부패영향평가 등 |
직위 | 전화번호 | 담당업무 |
---|---|---|
팀장 | 02-3425-5021 | 조사인권팀 업무 총괄 |
주무관 | 02-3425-5012 | 지시사항 조사 비위공무원 조사 · 처분(언론제보및자체조사) 공금횡령 피해액 환수 절차 이행 공직유관단체 관련 조사 갑질 및 직장내괴롭힘 조사 · 처분 |
주무관 | 02-3425-5022 | 비위공무원 조사,처분(외부기관 통보사항 총괄), 징계 등 처분현황 관리, 공직비리신고센터 및 부조리신고 보상금제 운영 |
주무관 | 02-3425-5025 | 공직자 재산등록, 공직자윤리위원회, 비위공무원 조사 · 처분 |
주무관 | 02-3425-5019 | 구민옴부즈만 운영, 인권행정 추진, 청탁금지법 관련 신고처리 및 조사 · 처분, 공공갈등 조정 및 관리, 비위공무원 조사 · 처분 |
직위 | 전화번호 | 담당업무 |
---|---|---|
팀장 | 02-3425-5031 | 민원대응팀 업무 총괄 |
주무관 | 02-3425-5032 | 방문·유선 고충민원 총괄(직소민원실 지원 포함), 온라인 고충민원 처리(건설교통국, 기획경제국),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민원 관리, 기타 외부기관 이첩민원 및 고충민원 처리, 감사제보, 공익제보 및 공익신고 처리, 고충민원 직원교육, 여론·정보 수집, 기타 팀 내 타 직원 업무에 속하지 않는 사항 |
주무관 | 02-3425-5034 | 「강동구에 바란다」 운영 총괄 , 고충민원 처리(복지가족국, 보건소), 청원제도 운영 |
주무관 | 02-3425-5026 | 고충민원 관리 총괄(접수 및 처리, 분석 및 평가 등), 민원조정위원회 운영, 온라인 고충민원 처리(행정안전국 및 기타 국), 고충민원평가 관리(국민권익위원회) |
주무관 | 02-3425-5035 | 기획순찰 및 현장순찰(일일순찰, 취약시간순찰 등), 응답소 현장민원(강동지킴이 포함) 운영 , 온라인 고충민원 처리(도시관리국) |
주무관 | 02-3425-5023 | 「강동구에 바란다」 답변서 수합 및 보고, 민원처리 실태 점검 및 처분, 대규모 행사 모니터링 보고, 온라인 고충민원 처리(문화환경국) |
주무관 | 02-3425-5036 | 상담민원(국민신문고,안전신문고) 이송 이첩. 국민제안(민원성), 차량관리 |
직위 | 전화번호 | 담당업무 |
---|---|---|
팀장 | 02-3425-5041 | 계약심사팀 업무 총괄 |
주무관 | 02-3425-5043 | 토목.조경분야 공사 일상감사 및 계약심사 계약 이행실태 및 하도급 실태 점검 총괄 |
주무관 | 02-3425-5044 | 전기,통신,기계,소방분야 공사 일상감사 및 계약심사 |
주무관 | 02-3425-5045 | 건축.설비분야 공사 일상감사 및 계약심사, 하도급 부조리신고센터 운영, 하도급 실태 점검 |
담당부서행정지원과 총무팀
문의02-3425-5090
최종수정일 2024-04-01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